매리어트 세일즈포스: 게스트 서비스와 판매 관리 간소화
매리어트 세일즈포스 애플리케이션은 마리어트 인터내셔널을 위해 손님 서비스와 판매 관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. 아이폰 플랫폼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이 무료 앱은 여러 세일즈포스 구현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, 이에는 Empower Guest Experiences (GXP)와 Empower Account Relationship Management (ARM)도 포함됩니다.
매리어트 세일즈포스를 통해 호텔 직원은 GXP 구현체를 통해 손님 서비스와 도착 전 계획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을 통해 손님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, 맞춤화된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. 객실 선호도 관리부터 특별 요청까지 모두 앱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손님들과 호텔 직원 모두에게 프로세스를 간소화시킵니다.
글로벌 판매 관리를 위한 ARM 구현체는 마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판매 팀이 효율적으로 계정 관계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고객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. 이 앱은 리드와 기회 관리도 지원하여 판매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, 매리어트 세일즈포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여 마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손님 서비스와 판매 관리를 향상시킵니다. 손님 경험 개선이나 판매 생산성 향상 등, 이 애플리케이션은 호텔 업계에 가치 있는 자산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.